▒▒▒ 인쇄문화를 선도하는 메가프린팅 ▒▒▒


  • 충무로본사

   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57-1 1층 메가프린트
    1588-2565 02)2636-2573
    평일 오전 9:00시 ~ 오후 7:00시
    토요일 오전 9:00시 ~ 오후 1:00시

당일판 제품안내 거래내역조회 자료실 작업유의사항 세금계산서별도견적
  • 계좌안내

    모든 주문은 입금완료가 되어야 작업이 진행됩니다.

    입금계좌안내

    • 국민은행   003101-04-126999    GO >
    • 농협          301-0235-9380-91    GO >
    • 우리은행   1005-703-471733      GO >
    • 예금주 : (주)프린트시티

    입금자확인안내

    회원가입시 설정하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입금자명을 사용하신 경우 입금확인에서 누락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담당자에게 변경된 입금자명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입금확인 후 작업은 바로 진행됩니다.

    인터넷/방문 평일(월~금요일) : 오전9:00시~오후7:00시
    토요일은 출고실만 근무합니다.

  • 카드결제

    안전한 카드결제 서비스로이동됩니다.

  • 배송조회

  • 별도견적

  • 제품출고일 안내

    각 제품의 제품출고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접수시간안내
    평    일   오전 9:00시 ~ 오후 7:00시
      출고시간안내
    평    일   오전 9:00시 ~ 오후 7:00시
    토요일    오전 9:00시 ~ 오후 1:00시
      입금확인안내
    평    일   오전 9:00시 ~ 오후 7:00시
    온라인입금의 경우 은행계좌에서 입금내역이
    전송되기 까지 20분가량의 소요시간이
   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당일판안내

  •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

    대표전화 1588-2565

      MAC  /  IBM 접수팀
    TEL : 02) 2635-2280
    FAX : 02) 2636-2573
      관리팀    
    1588-2565
      출고실
    1588-2565
      고객센터
    1588-2565
      견적문의    
    1588-2565
  • 웹하드

    아이디 : megaprint1   |   비밀번호 : megaprint1

  • TOP▲

가격 관련

  • 1. 가격표는 접수시 선불금액(VAT별도)입니다. 가격은 지대 및 원가 상승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 (가격변동 및 예고 시 인쇄물에 의한 가격표보다 본 홈페이지의 가격표(접수창)가 우선합니다.)
  • 2. 입금확인이 안 될 경우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 간혹 가입고객님의 입금확인 미비(입금은행, 입금자명의 오류)로 보류 및 누락이
     발생 할 수 있습니다. 입금상의 문제가 발생시 연락 주십시오.
  • 3. 유선통화로 이루어진 견적은 예상견적이므로 데이타 및 정확한 샘플을 제출하셔야 정확한 견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.
  • 4. 규격 이외의 모든 제품에 가격이 추가됩니다.
  • 5. 진행 중인 제품을 취소하시는 경우 제작공정 진행여부에 따라 주문 취소가 이루어지며 취소 불가한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. 취소
     요청 시 접수 담당자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접수 관련

  • 1. 인터넷 온라인 및 기타접수 시 의뢰사(주문자)명, 전화번호, 입금은행, 입금액, 입금자명이 일치되지 않을 경우 미납으로 처리될 소지
     와 함께 인쇄 작업이 진행되지 않아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2. 당일 7시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누락되어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• 3. 모든 작업물은 작업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작업하시기 바랍니다. 유의사항에 맞지 않는 작업물의 오류에 대해서는 당사는
     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디자인 및 인쇄관련

  • 1. 일반적인 프린트 인쇄물(잉크젯, CLC)과 화면상에서 보이는 색상은 실제 옵셋인쇄물의 색상과 차이가 있으며, 서로 색상 표현방식이
     다르기 때문에 같은 색상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. 참고용으로만 가능합니다.
  • 2. 동일 데이터로 반복 인쇄할 경우에도 매번 색상의 차이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양면 인쇄일 경우 앞, 뒷면의 색상 차이가 있으며 또한 지질의 종류 및 인쇄기종, 잉크의 종류, 하리꼬미의 배열에 따라 색상 차이가
     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코팅 명함인 경우 베다가 너무 진하면 기포가 생기며, 비코팅인 경우 뒤 묻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.
  • 5. 후가공의 재단작업의 경우 1~2m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오차를 감안하여 재단선 안쪽으로 2~3mm 여백을 두고 디자인 해야
     합니다. 재단밀림으로 사방 상하좌우 여백이 동일하게 나와야 하는 디자인인 경우 동일한 재단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6. 검정색이 아니더라도 색상 값이 300%가 넘는 경우 묻음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색상 값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 특히 먹을 사용
     하시는 경우 진하게 보이기 위해 C100%M100%Y100%K100%을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고객
     님께 있습니다. 당사는 먹의 경우 C10~30%M10~30%Y10~30%K100%의 색상 값을 사용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7. 정확한 수량이 요구될 경우에 여분이 필요하므로 접수 시 담당자와 필히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 (후가공 시 정매생산은 불가하며 수량부족으로 인한 재작업 또한 불가합니다.)
  • 8. 색상 및 수량 등 정확한 제작을 원하시는 고객은 합판이 아닌 별도 독판작업(샘플제시)으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  • 9. 해상도를 무리하게 정적선(300DPI)을 넘게 저장하시거나 큰 그림을 작게 사용하는 경우 등, 용량이 큰 데이타는 출력 시 에러 발생
     혹은 시간이 지연될수 있으니 적정 해상도와 사용이미지의 크기는 1:1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아울러 효과나 개체수가 많은 파
     일의 경우 레스터화 하여 이미지화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. 레스터화하는 경우 그림의 순서가 바뀌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
     다.
  • 10. 모든 작업은 완료 후 앞면과 뒷면 각각 그룹을 지어주시기 바라며 잠금을 선택하신 부분이 풀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11. 사용하신 별색은 모두 CMYK로 변환시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12. 오버프린트, 녹아웃에 대한 모든 체크는 고객님이 직접 확인하셔야 하며 이에 따른 오류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13.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작업유의 사항에 있는 내용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데이터접수 관련

  • 1. 당사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의 작업유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접수하는것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외곽사이즈만 확인할 뿐 나
     머지 데이터의 상세부분은 검색하지 않으며 데이터 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  • 2. eps, 포토샵, 일러스트 접수 및 작업시 발생하는 에러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완벽하게 호환문제까지 Quark이나
     CorelDraw로 작업하시길 바랍니다.
  • 3. 고객께서 작업한 데이터는 저희가 수정하지 않습니다. 만약 고객의 부탁으로 수정된 사항에 문제가 발생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실 수
     없으며 당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작업유의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규격과 종이 질 관련

  • 1. 규격과 종이 질은 품질 향상 및 종이 값 상승 또는 종이 공급 관계상 예고 없이 가장 비슷한 것으로 변경 대치될 수 있습니다. 이점 많
     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후가공 관련

  • 1. 당사에 의해 후가공 작업을 직접 하지 않고 대행해 주는 후가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2. 목형칼은 보관하지 않으므로 다음에 재사용 하실 고객께서는 접수 시에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. 또한 목형은 경우 어느 정도의
     재사용은 가능하나 칼날이 무뎌지거나 녹이 발생할 경우 다시 제작하셔야 합니다. 목형의 보관요청 후 6개월까지 보관 가능합니다.
  • 3. 스티커 작업시 작은 사이즈(한 면이 50㎜이하)인 경우 후면 반칼이 들어가지 않을 수 있으며 사이즈가 큰 경우는 2개 이상 반칼이 들
     어갈 수 있으며 반칼의 방향도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.
  • 4. 후가공의 단계가 많을수록 여분이 필요하므로 접수 시 정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에러(재작업) 관련

  • 1. 당사의 과실이 분명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오류작업(재작업)은 가능하지만 환불, 배송료 부담 및 인쇄물로 인한 제3의 제반 손해
     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2. 오류작업(재작업)은 출고된 제품이 전량 회수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3. 하자가 있는 제품은 출고 후 3일안에 이의를 제기 하셔야 합니다.
  • 4. 재작업은 원래 접수된 Data(원본)로 진행되며, 데이터를 고칠 경우에는 재작업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납기일 관련

  • 1. 인쇄 공정상 여러 가지 오류 때문에 늦어질 수 있으므로 납기일에 따른 보상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  • 2. 접수 완료되어진 건은 다음날 97%이상 출고되지만 2~3%는 오류가 발생 되므로 해외출장, 행사 등으로 날 짜 및 시간을 약속하는 제
     품은 접수를 사양하며 늦어진 출고로 인한 책임질 수 없습니다. (별도의 독판작업 문의바랍니다.)

출고 및 배송 관련

  • 1. 당사에서 출고되는 모든 인쇄물은 방문해서 찾아가시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
  • 2. 후가공이 있는 경우 납기일 보다 더 늦어질 수 있으며 후가공의 단계가 많을수록 납기 또한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3. 택배, 퀵 (운송비 착불)등 요구시 발송은 가능하나 운송에 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제품 보관기간은 5일간 입니다. 보관기간 이후에 폐기하므로 별도보관을 요청할 경우에는 출고실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